본문 바로가기

인증서 재발급

인증서 재발급이란
인증서 암호 분실 및 저장매체에서의 삭제 등을 이유로 사용이 불가능한 경우,
기존 인증서의 유효기간과
동일한 유효기간으로 새로운 인증서를 발급받는 것입니다.

발급신청-참조번호/인가코드 입력-인증서 저장매체 선택-인증서 암호 입력-인증서 재발급 완료

개인 범용 및 은행/신용카드/보험용 인증서 재발급은 해당 인증서를 발급받은
은행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해당 은행 인증서의 재발급 오류로 yessign 홈페이지에서 재발급 받으실 경우 은행에서 부여한
참조번호/ 인가코드로 재발급 가능
합니다.

(단위 : 원/년, VAT포함)

인증서 재발급(개인)
인증서 종류 필요사항 재발급
범용 참조번호/인가코드 필요 재발급
은행/신용카드/보험용 참조번호/인가코드 필요 재발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