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yessign 소개 > 주요연혁

주요연혁

yessign 공인인증센터는 고객가치를 극대화하는 지급결제파트너 금융결제원에서 운영하는 공인인증기관입니다.
HISTORY
금융결제원
2012년 1월~2013년 9월
공인인증서 발급절차 강화 추진 (온라인 신원확인 강화)
2012년 1월
암호체계고도화 실시
2011년 11월
yessign 공인인증서 부정사용 방지서비스 관련 ACS(Auto Calling System) 구축
2011년 7월
스마트폰 기반 휴대폰 전자서명 서비스(MobiSign) 실시
2010년 11월
yessign 공인인증서 이용내역 조회서비스 실시
2010년 7월
yessign 공인인증서 부정사용 방지서비스 실시
2009년 10월
전자세금용 인증서 신설
2009년 4월
휴대폰 전자서명 서비스(MobiSign) 확대 실시(SKT, LGT)
2008년 4월
휴대폰 전자서명 서비스(MobiSign) 실시(KT)
2008년 2월
공인인증서 기반 모바일(VM) 뱅킹 실시
2007년 12월
보안토큰 기반 공인인증서비스 실시
2006년 8월
은행/신용카드/보험용 인증서 발급 통합
2004년 11월
은행/보험용, 신용카드용 인증서 신설
2003년 1월
개인 대상 범용 인증서 신설
2002년 3월
법인 대상 범용 인증서 신설
2000년 12월
공인인증 서비스 실시
2000년 4월
정보통신부(現 미래창조과학부)로부터 공인인증기관 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