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법인범용 인증서 사용범위
    조달청 입찰, 기업간 입찰, 은행 인터넷 뱅킹, 온라인 주식거래 ,신용카드 거래, 기타 법인 인증서를 필요로 하는
    모든 서비스
  • 전자서명법 개정으로 인해 2006년 7월 1일부터 금융결제원은 yessign 범용 인증서를 신규로 발급할 수 없습니다.
    기존 가입자(2006년 7월 1일 가입자)에 한하여 발급, 재발급 및 갱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발급
  • 재발급
  • 갱신
  • 폐지
  • 효력정지/효력회복
범용 법인인증서 발급
발급 가능 대상
2006년 7월 1일 이전에 은행창구에 방문하여 법인의 신원확인을 받고 전자금융거래신청서를 제출하여 yessign 법인범용 인증서 발급을 받았던 법인 고객
발급방법
거래은행의 창구에 방문하여 신원확인을 받은 후, 전자금융거래 신청서를 제출한 은행 홈페이지에서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울러 yessign 홈페이지에서는 발급받으실 수 없음을 알려드리오니, 거래은행을 통해 발급받으시기 바랍니다.
발급수수료
법인범용인증서의 연간 발급 수수료는 부가세 포함 110,000원입니다.
발급 페이지 이동

발급을 위해 은행 홈페이지로 이동하시려면 아래 ‘등록대행기관’ 버튼을 클릭하셔서 해당 은행 홈페이지로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등록대행기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