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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범용 암호화

법인범용 암호화 인증서는 전자계약, 전자세금계산서 등의 서비스에서 데이터 암호화를 위해 사용하는 인증서입니다.

발급 가능 대상

yessign 법인 범용 인증서(전자서명용)를 보유하신 고객에 한해 암호화용 인증서를 발급하고 있습니다.

발급수수료

법인범용 암호화용 인증서는 무료로 발급 됩니다.

발급방법

법인범용 암호화용 인증서의 발급 및 관리(인증서 가져오기, 인증서 복사) 등은 yessign 홈페이지에서만 가능합니다.

법인범용 인증서 재발급, 갱신, 폐지시 해당 인증서를 기반으로 발급 받으신 암호화용 인증서는 자동으로 폐지되니 이의 경우 법인범용 암호화용 인증서를 다시 발급 받으셔야 합니다.

암호화용 인증서 발급시 지문보안토큰이 연결된 경우 PC속도가 저하되어 암호화용 인증서가 정상적으로 저장되지 않는 경우가 있으니 지문보안토큰을 PC에서 분리한 후 작업을 수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12년 1월 1일 이전에 법인 범용 인증서를 발급하신 경우 다음과 같이 암호화용 인증서를 발급하시기 바랍니다.

  • 은행 홈페이지에서 법인 범용 인증서를 발급하신 경우 : 은행 홈페이지에서 법인 범용 인증서를 재발급하신 후 yessign 홈페이지에서 암호화용 인증서를 발급하시기 바랍니다.
  • yessign 홈페이지에서 법인 범용 인증서를 발급하신 경우 : 금융결제원 고객센터(1577-5500)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발급페이지 이동

법인범용 암호화용 인증서 발급을 원하시면 아래 발급 버튼을 누르세요.

인증서 발급

※ 인증서 발급 페이지 이동 시 정보보호를 위하여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과 개인방화벽 프로그램이 자동 설치됩니다.